엑소가 게임즈는 모바일 SLG ‘삼국지: 리버스’의 사전예약을 22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공=엑소가 게임즈
삼국지: 리버스는 '전략 無 스트레스'를 내세운 삼국지 SLG로, '전략은 가볍게, 리워드는 화려하게!'라는 기획 의도를 지녔다.
실시간 천인 대전장에서 다중 전선을 즉각 지휘하는 전략과 500여 명의 장수 육성, 다양한 스킬 조합과 장비 세팅 전략을 즐길 수 있다. 길드와 함께 나라를 건설하고 수익을 나눌 수 있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시즌제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참여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휴대폰으로 예약 시 무료 3333 연속 뽑기로 SSR 장수 획득하고, 스토어 예약 시 한정 UR 장수 을지문덕을 즉시 지급한다. 공식 커뮤니티 팔로우 시 강력한 강화 패키지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예약자 수 달성 시 스타벅스&BHC 쿠폰, AirPods Pro, PS5 Pro, RTX 5070 Ti 등 초인기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나라 선택' 이벤트도 진행되며, 최다 인원 나라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SSR 장수 10명 등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정식 출시후 '상금 1억 연맹 쟁탈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유저는 준비 임무 완료를 통해 [명성치]를 축적하고 [금괴]를 획득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 교환은 물론 나라의 크로스 서버 랭킹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최종 랭킹 상위 나라에는 총액 1억 원 상당의 게임 보상, 스페셜 스킨, 대량 원보 등 프리미엄 보상이 지급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