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취향 저격 했다는 이 영화,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MZ 취향 저격 했다는 이 영화, 박스오피스 1위 등극

TV리포트 2025-10-24 02:04:28 신고

[TV리포트=송시현 기자] ‘8번 출구’가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영화는 ‘프레디의 피자가게’와 함께 MZ 세대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한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8번 출구’는 게임 원작 실사화의 흥행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무한루프의 지하도에 갇힌 남자가 반복되는 통로 속 이상 현상을 찾아 탈출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연은 니노미야 카즈나리, 고마츠 나나, 코치 야마토가 맡았다. 영화는 게임을 기반으로 한 체험형 서사와 높은 몰입감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단순한 공포 영화가 아니라 뉴타입 공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8번 출구’는 한정된 공간인 지하도와 소수의 등장인물만으로 긴장감을 완성한다. 관객은 주인공의 시선을 따라가며 지하도 속 이상 현상을 함께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능동적으로 영화를 체험할 수 있다. 동시에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오락적 요소를 가미한 호러테이닝 무비로, 더 넓은 관객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두 작품은 감각적인 연출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새로운 영화를 찾는 관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8번 출구’와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트렌디한 콘셉트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MZ 세대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8번 출구’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일상적 공간을 배경으로 한 몰입감 있는 서사가 2030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이끌어냈다. 영화는 SNS에서 폭발적 반응을 얻으며 흥행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프레디의 피자가게’ 역시 가벼운 공포와 위트있는 연출로 10대 관객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MZ들의 선택을 받은 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8번 출구’는 ‘프레디의 피자가게’와 함께 공포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여는 작품으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객들은 이 영화를 통해 색다른 공포의 경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송시현 기자 songsh@tvreport.co.kr / 사진 = 영화 ‘8번 출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