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4’, 직업 공개로 반전 전개…“X 소개서 버렸다” 폭탄 발언까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환승연애4’, 직업 공개로 반전 전개…“X 소개서 버렸다” 폭탄 발언까지

뉴스컬처 2025-10-22 10:33:40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환승연애4'가 출연자들의 직업을 최초로 공개하며 관계의 대전환점을 맞는다.

22일 공개되는 '환승연애4' 6, 7화에서는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입주자들의 직업이 드러나며 이들의 감정선에도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다. 감춰졌던 진짜 모습과 예상 밖의 매력이 수면 위로 올라오며, 환승 하우스는 물론 스튜디오까지 술렁이게 만든다.

사진=환승연애4
사진=환승연애4

앞서 공개된 5화에서는 두 번째 X 커플이 등장한 데 이어, 새로운 입주자가 등장하며 분위기가 순식간에 전환됐다. 시간이 흐를수록 X와 NEW 사이에서 얽히고설킨 감정선이 본격적으로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화에서는 한 입주자가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X 소개서 버렸는데?”라는 충격 발언을 던지며 현장을 얼어붙게 만든다. 입주 첫날부터 자신의 감정을 확신했다는 그는 왜 이 같은 말을 하게 된 것인지, 해당 발언이 이후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 다른 입주자는 “갖고 싶은 거 있으면 무조건 가져야 돼요”라는 솔직한 고백으로 소극적인 태도를 벗고 본격적인 직진에 나선다. 누군가는 편지를 통해 은밀히 데이트를 신청하며 “제가 더 당긴 거죠. 확신을 주려고”라며 한 걸음 더 다가선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환승연애3' 시청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언급됐던 인물이 스페셜 게스트로 전격 등장한다. 그는 이전 시즌에서 게스트로 출연하지 못했던 사연을 직접 밝혀, 스튜디오에 웃음과 공감을 안길 예정이다.

출연자들의 감춰진 매력과 반전 감정선이 연이어 터져 나오며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는 '환승연애4'. 더욱 치열해진 감정 전쟁의 서막을 알릴 6, 7화는 오늘(22일) 저녁 8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