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기 영식→27기 영식-영호 순수남들 총출동…설렘 더할 ‘꽃미모’ 여신들 등장('나솔사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24기 영식→27기 영식-영호 순수남들 총출동…설렘 더할 ‘꽃미모’ 여신들 등장('나솔사계')

뉴스컬처 2025-10-18 10:26:3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벙식이다” 데프콘의 외침과 함께, 순수 그 자체였던 남자들이 다시 뭉쳤다. 역대급 순수남들이 총출동해, 진정성 가득한 로맨스의 문을 두드린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는 ‘순수남 특집’이 펼쳐진다. 이번 특집에서는 24기부터 27기까지, 프로그램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영식과 영호 등이 다시 등장해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사진=나솔사계
사진=나솔사계

공개된 예고편은 데프콘의 “순수남 특집을 준비했습니다!”라는 말로 시작된다. 27기 영식이 첫 등장하자 데프콘은 “이렇게 빨리 나왔어?”라며 놀라고, 이어 27기 영호까지 등장하자 3MC 모두 반가움에 환호를 터뜨린다.

특히, ‘순수남 of 순수남’으로 통하는 24기 영식의 등장은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린다. 데프콘은 “벙식이다!”라며 반가워했고, “우리들의 동생! 24기 영식 씨가 왔다”며 물개 박수까지 더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들과 로맨스를 이어갈 여성 출연자들의 등장도 주목할 만하다. 꽃다발을 들고 나타난 한 여성은 청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윤보미는 “너무 예쁘신데요?”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이어 자줏빛 원피스를 입은 연예인급 비주얼의 여성까지 등장해 기대감을 더했다.

여성 출연자들의 연이은 등장에 27기 영호는 “오우~”라며 찐 리액션을 보였고, 27기 영식은 과거 ‘나는 SOLO’에서 눕방으로 화제를 모은 영호에게 “이번엔 못 누워 있겠는데?”라며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24기 영식 역시 연신 웃음을 참지 못하며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의 ‘순수남 특집’은 오는 23일(목)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