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팬데믹 후 10월 개봉작 중 최고 관객수 달성 ‘압도적 흥행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보스’ 팬데믹 후 10월 개봉작 중 최고 관객수 달성 ‘압도적 흥행세’

iMBC 연예 2025-10-18 01:05:00 신고

굳건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보스’가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작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이래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하고 있는 영화 ‘보스’가 10월 17일(금) 누적관객수 2,169,207명을 돌파했다. 이는 2020년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한 영화 가운데 가장 많은 관객을 모은 강하늘, 정소민 주연의 영화 ‘30일’을 뛰어넘는 수치로, 새롭게 최고 스코어 기록을 경신해 감탄을 자아낸다.

‘보스’는 앞서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데 이어, 개봉 이후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이번 추석 연휴 극장가의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고,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매번 새로운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가며 올가을 극장가에 뜨거운 코미디 열풍을 불러일으킨 만큼, ‘보스’가 앞으로 보여줄 흥행 기록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와 독보적인 코믹 케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영화 ‘보스’는 개봉 3주차에도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기로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재미있고 씐나고 보면서 계속 웃게 되는 게 보고 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CGV 분***), “스토리도 좋고 엄청 재미있는 장면이 많았다! 그래서 몰입감이 좋았다”(CGV 사랑***), “배우들 연기도 탄탄하고, 액션 장면도 자연스러워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롯데시네마 김**), “양보 전쟁이라는 기발한 설정부터 벌써 신선했어요! 배우들 모두 케미가 너무 좋아서 한 장면 한 장면이 터졌고, 유쾌함 속에서도 따뜻한 여운이 남았어요”(네이버 lju0****), “영화 두 번 보았는데도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롯데시네마 채**), “액션과 스토리 감동과 웃음 모두 있었어요. 보고 또 보고싶은, 영화입니다”(CGV 영원**) 등 보스 ‘양보’전이라는 신선한 역발상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매력,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펼치는 유쾌한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의 호평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보스’는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올가을 극장가를 대표하는 흥행작으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