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올해 MAMA AWARDS는 글로벌 팬들을 잇는 K팝 흥의 새로운 포효를 무대로 선사할 전망이다.
13일 CJ ENM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의 공식 콘셉트 슬로건으로 '어-흥(UH-HEUNG)'을 확정 발표했다.
‘어-흥 (UH-HEUNG)’은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 다양한 지역, 인종, 문화를 초월해 자신의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나답게 살아가고자 하는 당당한 외침을 담고 있다.
또한 최근 인기 애니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속 더피 캐릭터를 근거로 한 한국 호랑이 이미지를 시청각화하면서, 글로벌 흥을 한데 아우르는 새로운 K팝의 위상을 함께 즐기자는 취지도 담겨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CJ ENM은 콘셉트 슬로건 확정과 함께, 오는 16일 노미네이션 방송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 공개와 함께 ‘2025 MAMA AWARDS’의 개최 준비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CJ ENM 관계자는 “2025 MAMA AWARDS는 ‘어-흥 (UH-HEUNG)’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K-POP이 선사하는 진정한 기쁨과 연대의 힘을 보여줄 것”이라며, “자신의 흥을 마음껏 펼치고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2025 MAMA AWARDS’는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Visa)의 타이틀 스폰서와 함께 오는 11월 28~29일 양일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