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CJ올리브영·유니클로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CJ올리브영·유니클로 외

프라임경제 2025-10-10 12:03:47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15일까지 포스트 추석을 겨냥해 '홈플 MEGA 골든위크' 2주차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연휴 직후 늘어나는 쇼핑족 공략을 위해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 다양한 인기 먹거리를 파격가로 제공한다.

먼저 '호주청정우 전 품목(조기품절 가능/상품별 중량 상이)'은 7대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하고,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호주청정우 살치살(100g/조기품절 가능/전점 13톤 한정)'은 50% 할인한 특가로 제공한다. 또, 7대 카드 결제 시 '10Brix 제주 하우스 밀감(1.4kg/조기품절 가능)'은 50% 할인해 판매하고 '12Brix 맛난이 사과(5~9입/국내산)'는 3000원 할인, '냉수마찰 기절꽃게(100g/국내산)'는 50% 할인해 판다. '물가안정 제주 은갈치(마리/해동/조기품절 가능)'는 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 홈플러스

'심플러스 냉동 튀김류 6종(취급점포에 한함)'은 499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2개 구매 시 10% 할인한다.

1+1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우선 '풀무원/CJ두부 10여종'은 2090원부터, '유부초밥 9종'은 3990원부터, '냉장커피 10여종'은 1990원부터, '유아식 200여종(동일가격&브랜드 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취급점포에 한함)'은 1200원부터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보인다. 

인기 주방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40% 할인 혜택을 선사해 '테팔 티타늄 블라썸 냄비 4종(인덕션 사용 가능/취급점포에 한함)' '테팔 매직핸즈 세트 3종(인덕션 사용 가능/엑스엘포스 제외)' 등이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테팔 레드딜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 영수증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1등에게는 여행 상품권 50만원(5명)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본격 김장철을 앞두고, 물가안정 프로젝트 일환인 '홈플 김장대전'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10/10~11/19일까지 실시한다. 

절임배추 사전예약은 10일부터 29일까지(1차), 30일부터 내달 19일까지(2차)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매장 고객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 주문 접수할 수 있다. 1차 접수 상품은 11월13일부터 22일까지, 2차 접수 상품은 11월27일부터 12월13일까지 각각 수령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목/금/토)에 매장에서 직접 픽업하거나 도착일을 지정(목/금/토)해 택배 배송으로도 받을 수 있다. 단, 도서 및 산간지역(제주도 포함)은 택배 배송이 불가하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특별한 샤워 케어 경험을 제안하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올리브영 헤바 라운지'를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는 샤워를 단순 위생 관리에서 '자기관리의 시간'으로 받아들이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매일 하는 '데일리' 샤워와 힐링과 셀프 케어를 위한 '스페셜' 샤워를 구분하는 것이다. 국내외 SNS에서도 #스키니피케이션 #글래스헤어 등 관련 키워드가 인기를 끌며 헤어·바디케어가 주목받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샤워를 뷰티 루틴의 확장된 단계로 제안하고자 뷰티 라운지 콘셉트의 '올리브영 헤바 라운지'를 기획했다. 고객이 새로운 샤워 케어 트렌드와 필요성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에는 올리브영의 대표 헤어·바디케어 브랜드인 △라보에이치 △피노 △일리윤 △넛세린이참여해 약 40종의 퍼스널케어 아이템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헤어라인, 극손상모, 트러블, 바디 탄력 등 주요 고민에 특화된 맞춤형 체험도 제공한다.

팝업은 총 4개의 체험존으로 운영한다. 리셉션에서 개인별 고민 체크리스트를 작성한 뒤 각 체험존에서 나만의 솔루션을 제안받을 수 있다. 체험존에서는 '헤어라인 채우기' '손상모 리본 터널 체험' 등 간단한 미션을 하고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직접 발라볼 수 있다.

모든 체험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올리브영이 엄선한 헤어·바디케어 상품으로 구성한 '애프터 케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팝업 한정 스페셜 굿즈와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리브 멤버스'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올리브 키트 헤어바디 에디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브랜드의 기원이자 헤리티지인 '타탄(Tartan) 체크'를 아시아 로컬 문화와 결합한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바버는 창립 초기부터 모든 제품에 고유의 타탄 체크를 안감과 디테일에 적용해 왔으며,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타탄'을 브랜드 정체성의 중심으로 재정립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 일본, 중국 3인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브랜드의 오랜 '타탄' 헤리티지를 탐구하는 영상 콘텐츠 시리즈로 구성되며, 각 크리에이터는 바버 타탄 패턴을 자신만의 분야와 연결해 재해석한다. 한국의 셰프 '오스틴 강'은 한식, 일본의 분재 프로듀서 '고지마 텟페이'는 분재, 중국의 티하우스 설립자 '에반 정'은 차 문화를 통해 바버 타탄을 현대적 시각으로 풀어낸다.

타탄 체크는 스코틀랜드 씨족에서 유래한 전통 격자 무늬로, 바버는 1894년 창립 당시부터 코트 안감에 타탄 패턴을 적용했다. 1990년대 초반, 바버 창립자 '존 바버'의 5대손 '헬렌 바버'가 브랜드 만의 독점 타탄이 없다는 사실에서 착안해, 풍부하고 생생한 색감의 브랜드 전용 타탄 체크를 완성했다. 바버는 현재까지 시즌 별 컬러와 팔레트를 탐구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뿌리에 충실한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다.

9일 공개된 영상 캠페인은, 세대를 이어온 바버의 타탄 헤리티지가 어떻게 보존과 혁신의 균형 속에서 발전해 왔으며 다양한 로컬 문화 속에서 어떤 의미를 지니는 지 집중 조명했다.

유니클로(UNIQLO)가 '2025 FW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UNIQLO and JW ANDERSON)' 컬렉션을 오는 10월17일 출시한다.

영국 전통의 아웃도어 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클래식한 브리티시 스타일을 새롭게 해석했다. 본 컬렉션의 퍼프테크 유틸리티 재킷은 헌팅 재킷을 기반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와이드 테이퍼드 실루엣의 코듀로이 워크 팬츠는 영국식 워크웨어 스타일의 앞주머니가 포인트다. 착용감이 부드러운 판초는 담요로도,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유니클로가 '2025 FW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을 오는 10월17일 출시한다. © 유니클로

기능성과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점 또한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가볍고 따뜻한 고기능성 충전재 퍼프테크(PUFFTECH)가 사용된 쇼트 재킷은 크롭된 기장으로 트렌디한 룩을 완성한다. 두 가지 컬러가 어우러지는 헤링본 패턴의 램스울 크루넥 스웨터는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색상과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매 시즌 사랑받는 히트텍 삭스는 5가지 디자인, 10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다.

아이소이가 세안만으로도 맑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로즈PDRN 함유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클렌징과 브라이트닝 케어를 동시에 충족하도록 기획된 라인이다.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로즈PDRN을 담아, 세정 후 피부를 맑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번 라인은 멀티 기능을 갖춘 '브라이트닝 팩 클렌징폼(이하 로즈PDRN 세럼팩폼)'과 순하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갖춘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이하 광채 클렌징오일)'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로즈PDRN 세럼팩폼'은 세럼·팩·폼 기능을 한 번에 담은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로즈PDRN과 불가리안 로즈오일이 담긴 에센스를 20% 함유해, 세안만으로도 세럼을 사용한 것처럼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올려 팩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조밀한 크림 거품으로 변해 일상 클렌저로도 활용 가능하다.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광채 클렌징오일'은 피지를 녹여 깨끗한 모공은 기본, 단 한 번의 세안만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하고 광채를 더해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순하면서도 뛰어난 세정효과를 구현했다. 5중 히알루론산과 11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보습감을 유지하며, 빠르고 부드러운 유화력으로 잔여감 없이 산뜻한 세정이 가능하다. 

독일 더마테스트와 국내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 및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결혼·이사 성수기를 맞아 10일부터 31일까지 프리미엄 침구·홈키친·인테리어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홈리빙페어' 기획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홈리빙페어는 높아진 숙면과 집 꾸미기 수요에 맞춰 특히 침구 카테고리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하반기 홈리빙페어는 '내 취향에 맞는 집을 내가 설계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의 모바일·TV 라이브 대표 IP와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먼저 침구 카테고리에서는 15일 박세리의 〈큰쏜언니 BIG세리〉 모바일 라방에서 호무로를, 28일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에서는 크리스피바바 침구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에 소개한다. 같은 기간 노르딕슬립 침구를 포함해 까사리빙, 알러셀, 미세스문, 지누스, 시몬스, 앳센셜, 판 토퍼 등 다양한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홈키친 카테고리 역시 SNS에서 화제를 모은 인기 아이템을 대거 준비했다. 닌자 그릴, 아티잔 싱크볼,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아소부 텀블러 등을 비롯해 〈최화정쇼〉에서는 메팔 후르츠팟, 힘펠 환풍기, 닌자 에어프라이어를,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샤크닌자를 선뵌다.

또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는 자코모 소파 등 ‘랜선 집들이' 콘셉트로 꾸민 공간별 큐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아이템도 살펴볼 수 있다.

혜택도 풍성하다. 홈리빙페어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 이상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특별 혜택과 함께, 순금 골드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이 올 하반기 최대 혜택의 쇼핑행사인 '슈퍼쇼핑K'를 오늘(10일)부터 10월26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방송상품 편성과 함께 1천만원 상당의 경품부터 매일 응모 가능한 '행운복권' 등 총 1억원 규모의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KT알파 쇼핑은 홈쇼핑 업계 정상급 쇼호스트가 출연하는 고정 프로그램 및 카테고리별 특화 프로그램들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방송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KT알파 쇼핑이 올 하반기 최대 혜택의 쇼핑행사인 '슈퍼쇼핑K'를 10일부터 10월26일까지 진행한다. © KT알파

△28년차 베테랑 '갓(GOD) 지나' 이진아 쇼호스트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진아 셀렉션' △지난해 4월 론칭해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이수정 쇼호스트의 '수정샵(#)' △패션 특화 방송 '최현우의 초이스' △뷰티 특화 방송 '뷰티풀선데이' △굿모닝 굿라이프 모토의 건강기능식품 방송 '굿굿쇼' △레포츠 전문 '다이나믹스타일' 등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슈퍼쇼핑K' 행사 기간 내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코지마 안마의자(2명), 갤럭시 Z폴드(2명), 스타벅스 기프티쇼(100명), KT알파 쇼핑 적립금 1만원(300명)이 있다. 별도 신청 없이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행사 종료 이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매일 총 100만원의 당첨금이 주어지는 '행운복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이벤트페이지에 응모하면 매일 20명을 추첨, 다음날 오전 10시 당첨자에게 KT알파 쇼핑 5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방송상품을 모바일앱으로 구매할 경우 10% 적립금에 최대 10% 청구할인을 더해 최대 23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 오는 19일까지, 2주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제품군에 따라 1차 메이크업, 2차 스킨케어로 나눠 진행한다. 머지·에스쁘아·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 등 인기 브랜드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메이크업 테마에서는 윤광 베이스와 자연 톤이 주류를 이루는 가을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마련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달바 세럼 글로우 텐션 커버 쿠션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등이 있다.

13일~19일에는 마스크팩·클렌징·선케어 등 건조한 환절기에 맞춘 스킨케어 및 장벽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밤 세트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앰플 등 환절기 건조한 환경에서 피부 컨디션을 지켜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에스쁘아, 릴리바이레드, 이니스프리, 메디힐 등 브랜드별 추가 쿠폰도 준비했다.

11번가가 오는 11일부터 3일간 10월 '월간 십일절'을 열고 역대급으로 길었던 추석 연휴의 마무리를 도와줄 제품군을 중심으로, 총 580여 개의 타임딜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이번 달 '월간 십일절'에서 과도한 가사 노동과 장거리 운전, 기름진 음식 섭취 등으로 인한 명절 증후군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는 헬스케어 용품, 건강기능식품 등과 함께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대비하는 상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수고한 나를 위한 '셀프 힐링템'으로 제격인 '비타그램 파워 온열 미니 종아리 발마시지기'(12일 오후 11시)와 '바디프랜드 팔콘SV 안마의자'(13일 오후 7시)를 비롯해 '한삼인 홍삼진 굿데이스'(11일 오후 4시, 10ml*60 포)와 '발레아 컨센트레이트 캡슐 앰플'(11일 오후 7시, 10개)을 '타임딜' 특가로 내세웠다.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을 급하게 빼는)를 위한 상품들도 준비했다. 포만감 유지에 도움을 주는 '올바른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레몬즙'(11일 오후 2시, 각 14포*2박스),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은 '순수한집 곤약쫀드기'(11일 오후 3시, 30개입)와 '허닭 닭가슴살 소스 스테이크'(11일 오후 8시, 4팩) 등을 할인가에 모았다.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로 접어들며 추위를 미리 대비하려는 고객 수요도 공략한다. '경동나비엔 Wi-Fi 카본매트'(EME500 싱글/더블, 12일 오후 11시)와 '쁘리엘르' '아망떼' 등 인기 침구 브랜드들의 가을·겨울용 차렵이불, 털 안감을 더해 포근한 '크록스 라인드 클로그' 신상품과 '오즈어그웨어 밴딩 양털 슬리퍼' 등 얼리버드족을 위한 상품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가을을 맞이해 100% 당첨 확률로 11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는 '가을 전어 잡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9월 한 달 동안 11번가에서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하루 최대 50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7시에 선착순 발급하며, '월간 십일절' 엠블럼 부착 상품 대상 '2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도 매일 ID당 1회 제공한다.

여기어때가 가수 장민호 등 여러 셀럽이 다녀온 '여기어때 가이드팩(이하 가이드팩)' 영상을 연달아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가이드팩을 출시하며 셀럽의 체험기를 공개했다. 가수 장민호부터 유튜버 빠니보틀, 곽튜브, 캡틴따거, 잰잰바리가 각각 가이드팩을 체험했다. 

여기어때가 가수 장민호 등 여러 셀럽이 다녀온 '여기어때 가이드팩' 영상을 연달아 공개했다. © 여기어때

특히, 장민호는 JTBC '여행! 같이 어때?'로 생애 첫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다. 바리스타 출신 가이드와 함께 카페 문화를 테마로 도쿄를 여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겼다. 유쾌한 가이드의 전문적인 안내와 함께 도쿄의 숨은 카페거리 곳곳을 걷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영상은 오는 11일 JTBC에서 방송 되고,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 한다. 

가이드팩은 여기어때가 준비한 믿고 떠날 수 있는 패키지 여행으로, 여기어때가 전문성을 보장하는 '스타가이드'와 동행한다. 현재 일본 5개 도시에서 각각 맞춤 테마로 즐길 수 있다. 도쿄의 카페 감성 투어, 테마파크가 핵심인 오키나와, 일본의 전통주와 페어링 음식을 소개하는 후쿠오카, 영화가 테마인 홋카이도, 후지산을 바라보며 트레킹 하는 시즈오카 여행으로 구성했다.

장민호의 카페 투어를 비롯한 각 여행은 다녀온 셀럽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엿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이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 커플 고객을 위한 스페셜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에서는 수영장과 숨비정원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매일 저녁(화요일 제외)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식음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요트 콘셉트로 꾸며진 풀사이드 바 2층 루프탑에서는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Rooftop Special Delights)'를 선보인다.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는 타파스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 2잔을 제공한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타파스 플래터는 △밤 타르트와 밤 튀김 △양송이 타파스 △올리브 타파스 △새우 감바스 △은행 꼬치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메뉴에 칵테일 페어링을 더한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고메(Poolside Bar Signature Gourmet)'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의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에는 중국 전통 증류주인 고량주를 활용한 칵테일 2종(아일랜드 레드, 아일랜드 옐로)이 페어링된다. '수제 프라이드 치킨&감자튀김'에는 '치맥'에서 착안한 맥주 칵테일 2종(애플 비어, 모히또 비어)이 제공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