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베이비몬스터의 'WE GO UP' 질주가 본격 시작된다.
10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발표될 베이비몬스터 새 미니 'WE GO UP'은 지난 7월 'HOT SAUCE' 이후 3개월만의 컴백작이자, 공식데뷔 1년6개월차인 이들의 본격도약을 선언하는 작품이다.
앨범은 총 4곡으로 구성된다. 우선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를 시작으로 YG 색감을 강조한 베이비몬스터다운 힙합색감의 'WE GO UP'이 선두에 선다.
또 힙합·댄스·록 등 여러 장르요소를 조화시킨 'PSYCHO', 서정적인 멜로디를 배경으로 한 감미로운 R&B힙합 보컬감의 'SUPA DUPA LUV', 청량한 기타리프의 컨트리팝 'WILD' 등이 뒤를 받친다.
이러한 곡 구성은 지난해 11월 첫 정규 1집 'DRIP' 이후 11개월만의 피지컬앨범이라는 무게감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온 베이비몬스터의 음악감각을 짐작케 한다.
또한 20개도시 32회차 규모의 데뷔 첫 월드투어 'HELLO MONSTERS'를 마친 이들의 본격적인 성장질주 또한 기대케 한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10일 오후 1시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 음악방송과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