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TWS(투어스)가 박력 넘치는 새로운 청춘매력들을 일부 공개하며, 컴백 기대치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 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TWS 미니 4집 ‘play har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컴퓨터 화면을 본뜬 프레임 속 아이콘, 사진 폴더, 음악 재생창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여섯 멤버들의 신곡 하모니가 담겨있다.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기타 테마 리프를 앞세운 ‘OVERDRIVE’부터 한계없는 질주감의 ‘Head Shoulders Knees Toes’ 등 TWS의 새로운 청춘 박력감을 묘사하는 곡들이 우선 눈길을 끈다.
또한 뜨거운 열정을 파란 신발에 빗댄 ‘HOT BLUE SHOES’, 무언가에 깊이 빠져 멍하니 헤어나오지 못하는 상태를 감각적으로 그린 ‘Caffeine Rush’, 혼자만의 생각에서 벗어나 상대에게 한 걸음 다가가겠다는 마음을 전하는 ‘overthinking’, 42(팬덤명)를 향한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팬송 ‘내일이 되어 줄게’까지 다채로운 청춘색감 또한 돋보인다.
한편 TWS의 미니 4집 ‘play hard’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