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오는 1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블루윙즈와 함께하는 경기노포데이'를 개최한다.
'경기노포'는 20년 이상 대를 이어 운영되고 있는 가게들을 선정, 경기도의 생활관광 대표 콘텐츠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 행사는 경기노포의 이야기와 가치를 널리 알리고, 축구팬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12일 오전 11시부터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 경기노포 홍보 부스에서 뽑기 이벤트를 통해 경기노포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경기 중 하프타임 전광판 게임 이벤트를 열어 추가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9일 오후부터 수원삼성블루윙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경기노포 방문의 달’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경기노포 방문 인증샷과 빙고판을 SNS에 업로드해 빙고를 완성한 참여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안내는 경기관광공사 인스타그램(@gyeonggi_tou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사 관계자는 "축구팬과 경기노포가 만나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는 등 상호간의 시너지 창출을 기대한다"며,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경기노포 방문 이벤트에도 많은 분이 참여해 경기노포의 깊은 역사와 맛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