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세븐틴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첫 앨범 속 다채로운 하입(Hype)한 순간들을 팬들에게 직접 전하며,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했다.
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스쿱스X민규가 지난 5일 서울 노원구 서울여대 대강당에서 팬 파티 ‘VIBE ALIVE: Chill Moments’를 개최, 팬들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미니 1집 ‘HYPE VIBES’의 발매를 기념한 것으로, 라이브 퍼포먼스와 토크 구성을 토대로 앨범에 담긴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현실감 있게 선사한다는 취지로 펼쳐졌다.
공연 간 에스쿱스와 민규는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를 비롯한 다양한 유닛무대들을 선보이며 객석 팬들과 함께 소통했다.
또한 스페셜MC 승관과 함께하는 토크와 함께, 캐럿이 뽑은 상황별 인기곡을 예측하는 ‘CARAT POLL’, 팬들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CARAT INSIDE’, 현장에서 응모받은 질문에 답하는 ‘ASK & ANSWER’까지 다양한 코너들로 유쾌한 소통감을 이뤘다.
팬 파티 말미에는 ‘HYPE VIBES’ 수록곡 ‘For you’와 ‘Fiesta’의 라이브 무대를 배경으로 객석과 함께 호흡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에스쿱스X민규는 “우리의 활동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앞으로도 나올 다양한 콘텐츠들도 재밌게 즐겨달라”라고 말해 환호받았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는 지난달 29일 ‘HYPE VIBES’ 발표와 함께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는 한편, 오는 11일 터코마를 시작으로 한 세븐틴 완전체 월드투어 'NEW_'의 미주일정을 준비하고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