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 쏘니 없는 게 이상해요” 히샬리송, 손흥민과 감격적 재회 앞뒀다...10월 만남 성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옆에 쏘니 없는 게 이상해요” 히샬리송, 손흥민과 감격적 재회 앞뒀다...10월 만남 성사

인터풋볼 2025-10-02 08:55:00 신고

3줄요약
사진 = 골닷컴
사진 = 골닷컴

[인터풋볼=박윤서 기자] 히샬리송이 손흥민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돌아오는 10월 1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브라질과 친선경기를 치른다. 14일에는 파라과이전을 앞두고 있다.

친선경기 2연전에 나설 대표팀 명단은 다음과 같다. 조현우(울산 HD), 김승규(FC도쿄), 송범근(전북 현대),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조유민(샤르자FC), 이한범(미트윌란), 김주성(산프레체 히로시마), 박진섭(전북 현대), 김지수(카이저슬라우테른), 이명재, 김문환(이상 대전하나시티즌), 설영우(츠르베나 즈베즈다), 이태석(아우스트리아 빈), 정상빈(세인트 루이스 시티), 원두재(코르파칸 클럽), 백승호(버밍엄 시티), 옌스 카스트로프(묀헨글라트바흐), 황인범(페예노르트), 김진규(전북 현대), 이재성(마인츠), 엄지성(스완지 시티), 이동경(김천 상무),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오현규(헹크), 손흥민(LAFC), 황희찬(울버햄튼)이다.

한국의 상대 브라질도 명단 발표를 마쳤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이끄는 브라질인데, 이번 대표팀 명단에 히샬리송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프리미어리그 빅클럽에서 뛰고 있는 마테우스 쿠냐, 카세미루,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등과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호드리구도 포함됐다.

손흥민과 히샬리송의 만남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토트넘 홋스퍼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선수는 함께 한 시간이 짦았음에도 불구하고 깊은 우정을 자랑한다.

특히 올해 8월 손흥민의 토트넘 소속 마지막 경기가 펼쳐진 뒤 히샬리송은 유독 아쉬워했다. 자신의 SNS에 “쏘니, 경기장 터치라인에서 너를 보지 못하는 건 이상한 감정이 들 것 같다. 너는 훌륭한 친구이자 리더이면서도 사람의 모범이다.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역사를 썼는데 내가 너 옆에서 이렇게 중요한 우승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앞으로도 큰 기쁨이 가득하고 건강했으면 좋겠고 성공하길 바란다. 영광이었다! 우린 다시 만날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새 시즌이 시작됐고 히샬리송은 영국 ‘데일리 메일’과의 인터뷰에서 한 번 더 손흥민에 대한 그리움을 밝혔다. “손흥민은 클럽 역사상 가장 위대한 우상이다. 그리고 나와는 훌륭한 친구 사이가 됐다. 아직도 경기 중에 옆을 돌아볼 때 그가 없다는 게 이상하다”라고 말한 바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