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김용빈이 스타투가 진행한 테마투표 ‘한가위 보름달처럼 빛나는 트롯스타를 뽑아라!’에서 압도적인 득표로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빛나는 트롯스타’로 우뚝 섰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스타투가 9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진행한 이번 테마투표는, 한가위 보름달처럼 환하게 빛나며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트롯 스타를 선정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후보는 스타투에 입점한 트롯 가수 전원으로 구성됐으며, '미스터트롯3' 출신 가수들과 현역가왕2 가수들의 팬들이 특히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
총 661만 표가 넘는 누적 투표가 집계된 가운데, 김용빈은 304만 1,078표를 얻으며 전체 투표 수의 약 46%를 차지, 단연 돋보이는 수치로 1위에 올랐다. 이어 손빈아가 930,482표로 2위, 유지우가 542,168표로 3위를 기록하며 뒤를 이었다. 김용빈은 그간 꾸준한 활동과 팬들과의 진정성 있는 교감을 바탕으로 팬덤의 높은 결집력을 이끌어내며 이번 테마에서도 저력을 입증했다.
김용빈은 따뜻하고 맑은 음색, 무대 위 진솔한 표현력으로 명절의 정을 닮은 감동을 전해온 아티스트다. 이번 투표를 통해 그는 보름달처럼 환히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시 한 번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트롯 스타임을 확인시켰다. 최근에는 음악뿐 아니라 방송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TV조선 신규 예능 ‘내 멋대로 – 과몰입 클럽’ 출연을 확정지으며 무대 밖 일상 속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10월 방송되는 추석 특집 ‘천만트롯쇼’에도 출연해 명절 무대의 감동을 더할 계획이다. 또한 예능 ‘길치라도 괜찮아’에 출연 중이며, ‘사랑의 콜센타 – 세븐스타즈’에서는 매주 안정적인 가창력과 재치 있는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김용빈은 무대와 방송 활동에 그치지 않고 팬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팬들과의 진심 어린 교감을 이어가며 팬덤과의 유대를 꾸준히 다져왔다. 이러한 끊임없는 교감은 이번 투표에서 강력한 동력으로 작용하며 김용빈의 1위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무대, 방송, 소통의 세 축을 고르게 아우르며 활약 중인 김용빈은 이번 테마투표를 통해 다시 한 번 트롯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보름달처럼 따뜻하고 밝게 빛나는 김용빈의 행보에 팬들과 대중의 기대가 더욱 모이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