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로지스밸리비앤에프(LV BnF)가 DA메디컬그룹과 공동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명절을 앞두고 피부 시술 및 관리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에이이펙트' 제품 3종 연출 이미지. ⓒ LV BnF
이번 프로모션은 시술 후 붉어짐·열감 등 일시적 자극 상태인 '다운타임(downtime)'을 줄이고, 피부 회복을 빠르게 돕기 위한 애프터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에이이펙트는 다운타임 케어 수요 증가에 주목해 △피부 재생 코팅밤 '포스트케어 밤' △자극 걱정을 덜어낸 자외선 차단제 '하이드로 선스크린' △진정·쿨링 마스크팩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 등 3종 제품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3종 제품을 20% 특가에 판매하며, 회원 가입 시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신규 회원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쿨링 마스크팩 1장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는 사전 오픈 알림 신청 기간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으며, 본 펀딩 참여 고객에게는 와디즈 단독 구성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오는 13일에는 방송인 김재우·조유리 부부가 유튜브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디에이이펙트 전 제품에는 TECA(테카)에 인삼 유래 엑소좀을 결합한 독자성분 'GINSTECA-X™'가 함유돼 피부 재생과 회복을 돕는다.
대표 제품인 포스트케어 밤은 멜팅밤 제형으로 빠른 진정과 재건 효과를 제공하고, 체온에 녹아 형성되는 보습 코팅막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자외선 및 외부 자극 차단과 함께 백탁 없는 밀착력을 갖춰 시술 직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는 열감 완화와 붉은기 진정에 효과적이며, 식물 유래 천연 시트가 유효 성분을 피부에 밀착 전달한다.
LV BnF 관계자는 "긴 명절 연휴를 앞두고 시술이나 관리로 민감해진 피부에 디에이이펙트는 최적의 재생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