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MxP, '잇츠라이브' 첫 출격···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라이브 '청춘 감성 가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AxMxP, '잇츠라이브' 첫 출격···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라이브 '청춘 감성 가득'

비하인드 2025-09-27 11:45:17 신고

3줄요약
사진=‘잇츠라이브’ 캡처 사진=‘잇츠라이브’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신인 밴드 AxMxP(에이엠피)가 무결점 밴드 라이브를 선보였다.

AxMxP는 지난 26일 SNS 채널 ‘잇츠라이브(it’s Live)’에 출연해 데뷔 앨범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패기 넘치게 첫 출연 인사를 건넨 AxMxP 멤버들은 무대가 시작되자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에 곧바로 몰입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는 사랑 앞에서 서툰 마음이 결국 노래가 되고 시가 되어 흘러나오는 순간을 그려낸 곡이다. 밴드 라이브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었던 이날 무대에서는 하유준의 감성적 보컬을 필두로 김신의 기타, 크루의 드럼, 주환의 베이스 연주가 섬세하게 쌓이며 점차 고조되는 곡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지난 10일 정규 1집 ‘AxMxP’로 데뷔한 AxMxP는 약 2,200명의 관객과 함께한 콘서트 급 규모의 데뷔 쇼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보이며 음악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신예다. 특히 강렬한 힙합 기반의 ‘I Did It’, 재기 발랄한 매력의 ‘Shocking Drama’, 서정적인 감성의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의 트리플 타이틀곡 활동으로 다채로운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AxMxP는 오늘(27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음악방송 및 여러 콘텐츠를 통해 데뷔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잇츠라이브’ 캡처]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