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핫템] 설화수 '자음생클렌징폼'·LF '바이이에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금주핫템] 설화수 '자음생클렌징폼'·LF '바이이에르'

연합뉴스 2025-09-27 07:00:06 신고

3줄요약
설화수 '자음생클렌징폼' 설화수 '자음생클렌징폼'

[아모레퍼시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는 자음생 라인의 신제품 '자음생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인삼추출물과 17종의 아미노산을 결합한 '진생아미노콤플렉스TM'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웨스틴조선서울 DMZ투어 객실 패키지 웨스틴조선서울 DMZ투어 객실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조선호텔앤리조트 웨스틴조선서울은 비무장지대인 DMZ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에코스 오브 히스토리: 익스클루시브 DMZ 투어'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최소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원하는 일자로 체크인 때 예약하면 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단팥빵 상품권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 단팥빵 상품권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호텔앤리조트은 호텔의 미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파인다이닝(최고급식당) 식사권과 단팥빵 상품권을 출시했다. 식사권은 시그니엘서울 스테이와 롯데호텔서울의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팥빵은 1979년 롯데호텔 서울 개관 때부터 판매한 베이커리 대표 상품이다.

주얼리 브랜드 '바이이에르' 주얼리 브랜드 '바이이에르'

[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LF의 패션 자회사 이에르로르코리아는 두 번째 장신구 브랜드 '바이이에르'(byhyeres)를 선보인다. 어떤 옷차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장신구를 콘셉트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군을 선보인다.

지포어, 10꼬르소꼬모서울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지포어, 10꼬르소꼬모서울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글로벌 고급 골프복 브랜드 지포어는 10꼬르소꼬모서울과 손잡고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가방 큐브백, 신발 MG4X2 등으로 검은색과 하얀색의 대비와 도트(점) 패턴이 반영됐다.

aera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