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벨톤보청기는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운데 벨톤보청기 광명센터(원장 정순옥)와 협력하여 지난 9월 23 ~ 24일 양일간 ‘고객 초청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벨톤보청기 광명센터를 찾아 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전문 청능사 1:1 보청기 상담 ▲보청기 점검 ▲신제품 AI인비전 보청기 소리체험 ▲방문고객 전원 혈당측정기, 장바구니 선물증정 ▲청각장애 등록절차 특별상담 ▲보청기 관리 및 교육 등을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탁월한 전문성에 큰 호응을 얻었다.
양일간 진행된 행사에서는 본사에서 파견된 전문 기술팀(보청기 제조, 수리)이 광명센터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중인 보청기 상태를 점검하고 청소 및 습기 관리와 부품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진행했다. 또한 최신 AI 기술이 적용된 ‘벨톤 인비전(Beltone Envision)’ 보청기 소리 체험과 보청기 착용 후 효과를 알아보는 음장검사를 시행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광명시에 위치한 벨톤보청기 광명센터 정순옥 원장은 “청력예방과 난청조기발견” 그리고 “전문 청능사의 역할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친절한미녀 청능사” 유튜버 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석사 출신의 청능사와 22년 경력의 전문 청능사가 오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보청기 상담부터 특수 청력검사 및 이명도 검사, 청능 평가와 보청기 처방 등 실이측정(REM), 음장검사와 청능 훈련까지 원스톱으로 청각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전문점이다.
벨톤보청기 광명센터 정순옥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과 더 깊이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 앞으로도 1:1맞춤 청력관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보청기는 단순히 소리만 증폭해 주는 기계가 아니라 난청인의 삶의 질을 개선해 주고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소통의 징검다리와 같다”고 말했다.
벨톤보청기 광명센터 정순옥 원장은 고객 초청의 날 참여한 200여 명 외, 조기 마감으로 사전예약을 못하신 분들에게도 아쉬움을 전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