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조우진·정경호·박지환·이규형, 코믹 벗은 배우들의 멋짐 폭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보스' 조우진·정경호·박지환·이규형, 코믹 벗은 배우들의 멋짐 폭발

iMBC 연예 2025-09-26 00:46:00 신고

오는 10월 3일(금) 개봉 예정인 영화 '보스'가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케미 넘치는 앙상블과 독보적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하퍼스 바자 화보를 공개했다. [감독: 라희찬 출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 오달수, 황우슬혜, 정유진, 고창석 그리고 이성민 제작: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주)마인드마크]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빛나는 시너지와 독보적 매력을 담아낸 하퍼스 바자 코리아 10월호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하퍼스 바자 화보는 '보스' 주역들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영화에서 유쾌한 모습과는 다른 연기 존잘 본캐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먼저 조우진은 '보스' 에서 차기 보스 자리를 거부하는 조직의 2인자이자 중식당 셰프인 ‘순태’ 역으로 웃음을 터트렸으나 화보에서는 수트핏 착장에 탄탄한 내공이 담긴 깊은 눈빛을 드러내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갑작스레 탱고에 빠져 댄서가 되기를 꿈꾸며 차기 보스 자리를 사양하는 ‘강표’ 역의 정경호와 유일하게 보스 자리를 갈망하는 ‘판호’ 역의 박지환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하며 대체 불가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또한 조직에 잠입한 언더커버 경찰 ‘태규’ 역을 맡아 허술하고 코믹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예고한 이규형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다시금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배우 4인의 빛나는 시너지가 느껴지는 단체 화보 비주얼은 '보스' 에서 코믹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며 빵 터지는 웃음을 유발했던 것과 다르게 웃음기를 쫙 뺀 배우들의 진지한 모습이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영화 속에서 펼쳐 보일 환상적 케미를 기대케 만든다.

작품 속 보여준 코믹한 케미와는 달리 배우들의 압도적 분위기와 환상적 시너지가 느껴지는 하퍼스 바자 화보를 공개한 영화 '보스'는 10월 3일(금) 극장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하퍼스 바자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