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 연인에게도 비밀번호 금지 “유튜브 알고리즘도 사생활”('돌싱글즈7')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지우, 연인에게도 비밀번호 금지 “유튜브 알고리즘도 사생활”('돌싱글즈7')

뉴스컬처 2025-09-25 09:47:5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돌싱글즈7’이 ‘돌싱 케미’와 ‘현실 토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돌싱글즈7’ 11회에서는 호주에서 최종 커플로 맺어진 성우X지우, 동건X명은 커플의 서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성우와 지우 커플은 동거 2일 차에 접어들며 ‘결혼 체크리스트’ 작성에 돌입, 서로의 결혼관을 진지하게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진=돌싱글즈7
사진=돌싱글즈7

이 가운데 ‘연인과 휴대폰 비밀번호를 공유할 수 있느냐’는 항목에서 지우는 단호하게 “절대 불가”를 외치며, 5MC의 즉석 토론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은지원은 “공유가 가능하면 그건 ‘비밀번호’가 아니다”라는 철학(?)을 전하며 웃음을 유발하고, 이지혜와 이다은은 “궁금하지 않아서 상관없다”며 쿨한 반응을 보인다.

특히 이혜영은 과거를 회상하며, “결혼 초 남편에게 비밀번호 공유를 제안했지만 단칼에 거절당했다. 그런데 나중에 남편 폰을 눌러봤더니 내 비번이랑 같아서 깜짝 놀랐다”며 ‘운명 같은 비번 일치’ 에피소드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든다.

하지만 지우는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유튜브 알고리즘도 공개 못 해요. 나만의 일기장 같은 느낌”이라며 철통 보안(?)을 고수한다. 이에 성우는 “도대체 뭘 보길래?”라며 궁금증을 표하고, 은지원은 “저렇게 말하면 더 보고 싶잖아!”**라며 ‘청개구리 본능’을 발동시킨다. 이지혜 역시 “이따 집에 가서 남편 알고리즘 봐야겠다”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동건X명은 커플의 두 번째 데이트에서는 동건이 풋살장으로 명은을 초대, 직접 축구 실력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진다. 하지만 화려한 골 세리머니에 명은이 깜짝 놀라며 묘한 분위기가 흐르고, 5MC는 “대체 축구로 뭘 어필할 수 있을지…”라며 폭소와 동시에 ‘대리 민망’을 감추지 못한다.

성우X지우 커플의 찐 현실 동거와 동건X명은 커플의 오묘한 데이트 기류, 그리고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들의 ‘재혼 시기’까지, 모든 이야기는 오는 28일 밤 10시, MBN ‘돌싱글즈7’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