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Beauté Louis Vuitton
패션 하우스 루이 비통의 뷰티 라인, ‘라 보떼 루이 비통’이 론칭했다. 얼마 전, 베일에 쌓여 있던 라 보떼 루이 비통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루이 비통 서울 도산에서 진행되었다. 팝업스토어 1층에는 버추얼 테스트 공간과 제품 존을, 2층에는 메이크업 스테이션과 라운지를, 3층에서는 하우스의 시그너처가 깃든 디저트와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카페가 마련되었다. 또한 55가지 컬러의 LV 루즈, 10가지 컬러의 LV 밤, 8가지 컬러의
LV 옴브르 아이섀도로 구성한 컬렉션의 모든 패키지에는 하우스의 모노그램 모티프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리필 가능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작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은 라 보떼 루이 비통을 통해 패션 하우스를 넘어 독보적인 뷰티 세계관을 펼쳐갈 예정이다.
Color & Glow
생기와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뉴 색조 메이크업 아이템.
Dolce&Gabbana Beauty
세 가지 컬러의 립 오일 플럼퍼를 출시한다. 기존에 선보인 민트에 이어 워터멜론, 오렌지, 커피 컬러로 전개하며, 모두 투명한 광택과 은은한 컬러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세 가지 신규 컬러는 오는 10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7ml 4만9천원.
Byredo
크리에이티브 이미지 & 메이크업 파트너 루치아 피카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섀도 팔레트 ‘비블리오필리아’를 출시한다. 18가지 컬러에 루미너스 새틴, 벨벳 매트, 크리미 메탈릭 세 가지 피니시로 구성해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0g 19만4천원대.
Hourglass
홀리데이 한정판 아이템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을 공개한다. 블러셔, 브론저 등 브랜드만의 포뮬러로 구성한 멀티 팔레트는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티스트 사샤 유니섹스의 아트워크 케이스는 홀리데이 무드를 더한다. 8.4g 14만6천원.
Nars
‘프리즈마틱 파우더 문웨이브’, ‘익스플리싯 립스틱 블레임’ 등 화려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구성한 ‘2025 대즐링 홀리데이 컬렉션’. 파우더 10g 6만5천원대, 립스틱 3.8g 5만2천원대.
Autumn Notes
향으로 물드는 계절.
Diptyque
저명한 조향사 ‘껑땡 비슈’가 완성한 우디 앰버 계열의 향 ‘라줄리오’. 상쾌하면서도 포근한 향이 매력적이며, 친환경 방식으로 원료를 추출해 지속 가능한 제작 방식을 추구한다. 100ml 47만4천원.
Maison Margiela Fragrance
레플리카 판타지 라인에 새롭게 추가하는 ‘아이디얼 원’은 꿈속에서 마주하는 완벽한 파트너와의 교감을 향으로 담아냈다. 머스크와 바닐라, 스모키한 가이악 우드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100ml 32만5천원.
Penhaligon’s
브리티시 테일즈 컬렉션의 신제품 ‘더 컷’을 출시했다. 상쾌한 민트 헤드 노트부터 라벤더와 아로마틱한 미들 노트, 베티베르가 이끄는 베이스로 마무리해 세련된 감각을 담았다. 100ml 32만5천원.
Givenchy
신제품 ‘랑떼르디 퍼퓸’은 블랙과 골드의 대비되는 보틀이 특징이다. 플로럴, 우디가 조화를 이루며 우아하고 깊은 향을 전한다. 35ml 14만9천원대.
Parfums de Marly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퍼퓸 드 말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발라야 익스클루시브’. 포근한 파우더리 머스크 향으로 가을철 사용하기에 좋다. 75ml 48만원.
Skin Care for everyday
촉촉함으로 채우는 하루.
Buly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오 이오니제 렉티피에’를 제안한다.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200ml 5만2천원.
Clé de Peau Beauté
럭셔리 솝 ‘시나끄티프 사본 M’을 소개한다. 캐시미어 거품이 모공 속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고 자극 없이 씻겨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한다. 100g 15만5천원대.
La Prairie
새롭게 선보이는 ‘UV 프로텍션 베일 SPF 50’. UVA, UVB 같은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스마트 크리스털 화이트 성분이 피부 투명도를 높여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준다. 50ml 33만5천원대.
TIME LESS SKIN
Dr.Jart+
프리쥬비네이션 퍼밍 바쿠치올 아이크림과 크림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콜라겐, 바쿠치올, 아데노신 3가지 탄력 성분이 깊은 주름을 개선한다.
15ml 5만2천원.
Paula’s Choice
환절기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클리니컬 프로 레티날 트리트먼트’와 ‘프로콜라겐 멀티-펩타이드 부스터 앰플’을 제안한다. 앰플 20ml 9만1천원, 트리트먼트 30ml 9만8천원대.
style for hair
스타일을 완성하는 헤어 신제품.
Moroccanoil
모로칸오일이 헤어스타일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스타일러스 유 러브’ 키트 2종을 출시했다.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5ml를 기본으로 결을 정돈하고 매끄럽게 연출하는 스무딩 로션 75ml와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하는 인텐스 컬 크림 75ml 구성으로 각각 선보인다. 휴대하기 편리한 사이즈와 씻어낼 필요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무딩 로션 키트 1만9천원, 인텐스 컬 크림 키트 2만원.
Vodana
하나의 드라이어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올인원 헤어 스타일러 ‘글래어 스타일러 폴드’. 뿌리 볼륨, 컬링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네 가지 노즐이 함께 제공되며, 콤팩트한 폴드 디자인으로 포터블 모드, 드라이어 모드, 스타일러 모드로 자유롭게 변형 가능하다. 277g의 초경량으로 휴대가 편리한 것도 장점. 24만9천원.
Guerlain
깨끗한 화이트 머스크 향의 머스크 우트르블랑, 플로럴 시트러스 계열로 화사함과 스모키함을 동시에 지닌 네롤리 우트르누아르, 세련된 레더 향으로 관능적인 느낌을 주는 퀴르 벨루가. 총 세 가지 향으로 구성한 라르&라 마티에르 헤어 미스트 50ml 22만5천원.
Dyson
가볍고 강력한 성능의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r 헤어드라이어’가 소비자용으로 출시됐다. r 모양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손질하기 어려운 부분도 쉽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노즐에는 본체 부착 시 최적의 온도와 바람 속도가 자동으로 설정되는 스마트 스타일링 기능이 적용됐다. 62만9천원.
Aēsop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이솝은 감사를 전하는 하비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 전통 공예인 자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 전시와 함께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추석 선물을 보다 특별하게 전달한다. 자연의 형상에서 영감을 받은 자개 공예와 전통 기법을 고수한 섬세한 작품을 선보이는 황삼용 작가의 전시는 9월 15일부터 엄선된 이솝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Santa Maria Novella
10월 12일까지 한국에서만 제공하는 헤리티지 보자기 포장 서비스와 함께 한정 기프트를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기프트 세트에 맞춰 민트와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로 장수와 풍요를 상징하는 나비 매듭 포장을 제공하니, 향기롭고 풍요한 추석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Le Labo
드디어 르라보의 아이코닉 향기인 어나더13, 베르가못22, 로즈31, 샹탈33, 떼마차26, 떼누아29가 퍼퓨밍 핸드크림으로 출시됐다. 메도우폼 씨드 오일을 풍성하게 담은 크림이 깊은 보습감과 산뜻함을 선사하고, 은은한 향기가 코끝에 퍼진다.
30ml 4만3천원, 55ml 6만4천원.
더네이버, 뷰티, 뷰티 뉴스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