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브랜드 신규 입점 가속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지그재그, 브랜드 신규 입점 가속화

이뉴스투데이 2025-09-23 12:05:00 신고

3줄요약
[사진=카카오스타일]
[사진=카카오스타일]

[이뉴스투데이 한민하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브랜드 패션의 영토를 확장한다.

지그재그는 올해 하반기 브랜드 입점을 가속화해 쇼핑몰과 브랜드를 아우르는 대표 여성 쇼핑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주 이용층인 10·20 세대에 더해 최근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30·40 여성까지 연령대가 확장됨에 따라 브랜드 라인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 2일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YOUR NAME HERE)’이 공식 입점했다. 유어네임히얼은 세련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20·30 여성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빈티지 프렌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복 브랜드 ‘르니나(LENINA)’는 지난달 신규 입점했다. 르니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은 브랜드로, 입점과 동시에 단독 기획전을 진행해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캐주얼 브랜드 ‘예일(YALE)’도 지난달 공식 입점했다. 예일은 아이비리그 감성을 담은 편안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Z세대 사이에서 일명 ‘데일리템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예일은 오는 28일까지 지그재그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해 F·W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를 즐겨찾기한 고객에게 15% 쿠폰을,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는 키링을 증정한다.

지그재그는 브랜드 입점이 확대됨에 따라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수요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브랜드 전용 공간과 부스팅 프로그램, 대형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신규 고객 확대와 매출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그재그 고객이 좋아할 만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플랫폼과 브랜드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