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 is back” 뮤지컬 <후크> 대학로 상륙 완료, 본 공연 돌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후크 is back” 뮤지컬 <후크> 대학로 상륙 완료, 본 공연 돌입!!

문화저널코리아 2025-09-22 12:08:34 신고

[사진 = '후크' 페어컷 합본_完

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대학로 창작 뮤지컬의 선두 주자로 손꼽히는 ㈜콘텐츠플래닝이 야심차게 준비한 2025년 하반기 기대작 뮤지컬 <후크>가 관객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네버랜드 이야기의 시작을 알렸다.

 

뮤지컬 <후크>는 소설 ‘피터팬’의 작가인 제임스 매튜 배리의 자전적인 내용을 일부 차용하여 후크의 입장에서 쓰인 작품으로 현실에서 네버랜드로 도망친 후크가 피터와 웬디를 만나고 그곳에서 그동안 감춰졌던 진실과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연은 밤마다 실종된 형 흉내를 내며 어머니를 안심시키는 제임스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현실에서 자신의 이름과 삶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던 제임스에게 노랫소리가 들려오고, 그 소리를 따라 네버랜드로 향한다. 그곳에서 피터와 웬디를 만나 ‘신나는 놀이’를 시작하면서 세 사람의 네버랜드 이야기가 무대 위에서 펼쳐진다.

사진자료= '후크' 무대 사진 합본_完

강렬한 락 사운드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넘버들과 인물들의 서사가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었고 영상, 조명, 무대 장치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현실 세계와 네버랜드를 완벽히 구현한다. 

 

특히, 화려한 영상들을 통해 제한된 공간에서 네버랜드의 다양한 장소들을 시각적으로 선보이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고 관객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었다. 배우들은 첫 공연부터 캐릭터에 이입하여 완성도 높은 액션 신과 환상적인 찰떡 호흡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사진자료 = '후크' 프로필 사진 사진 = '후크' 프로필 사진 박규원, 최호승, 박상혁, 김도빈, 동현, 최민우, 정우연, 김주연, 박새힘 합본_完

이번 시즌 뉴캐스트로 합류한 박규원, 최민우, 박새힘 배우도 높은 캐릭터 몰입도과 새로운 캐릭터 해석을 선보이며 초연 배우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성공적으로 프리뷰 공연을 마친 뮤지컬 <후크>는 스페셜 커튼콜 위크, 트리플 적립 위크, 악보 증정 위크 등 다채로운 주차별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남은 공연 기간 동안에도 더욱 풍성한 감동과 즐거움을 전하며, 환상적인 네버랜드 여정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것이다.

 

제작사 ㈜콘텐츠플래닝 관계자는 “많은 관객분들의 기대와 사랑 덕분에 성공적으로 프리뷰 공연을 마칠 수 있었다. 후크, 피터 그리고 웬디와 함께 관객 여러분들이 공연을 더 신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남은 공연 기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 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후크>는 후크 역에 박규원, 최호승, 박상혁, 피터 역에 김도빈, 동현, 최민우, 웬디 역에 정우연, 김주연, 박새힘이 출연하며 12월 7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공연한다. 공연에 관련된 소식은 ㈜콘텐츠플래닝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