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트와이스가 10주년 다큐영화와 함께, 팬들과 함께 걸어온 여정을 되짚는다.
19일 CJ 4DPLEX 측은 트와이스 10주년 영화 'ONE IN A MILL10N'(원 인 어 밀리언, 제작 미스틱스토리)이 오는 10월20일 CGV에서 개봉한다고 전했다.
트와이스의 한국 데뷔일에 개봉되는 이 영화는 K팝 대표 글로벌 그룹 트와이스와 팬들의 10년 여정을 담은 것이다.
특히 멤버 개개인의 이야기, 월드투어 비하인드, 서로에게 전하는 진솔한 고백 등 미공개 아카이브를 구심점으로 현재 트와이스의 원동력과 함께 여전히 성장중인 이들의 새로운 의지들이 대거 조명될 예정이다.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로서 세상에 첫인사를 건넨 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팬들과 함께한 지난 시간을 기억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라며 “이 작품은 지난 10년을 함께해 준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와 다가올 10년을 함께하자는 약속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 10주년 다큐영화 'ONE IN A MILL10N'(원 인 어 밀리언)은 오는 10월 20일을 기점으로 CGV를 포함한 해외 각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며, 개봉 국가는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