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컴투스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오전 11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정식 출시는 9월 18일이다. 컴투스는 출시와 동시에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일정을 공개했다.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출시 D-1 대표 이미지
‘더 스타라이트’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퍼블리싱하는 초대형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여러 차원이 뒤섞인 멀티버스 세계에서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찾아 나서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모두 공식 사이트와 앱 마켓에서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출시 직후부터 3종의 출석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14일 출석 이벤트는 초반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7일 출석 이벤트는 각종 소환권과 소환 상자를 지급한다. PC 접속자 전용 출석 이벤트인 ‘전투의 인도’에서는 스킬 강화와 각종 소환권이 제공된다.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주 미션을 수행하고 제작서 조각을 모으면 영웅 등급 아바타 또는 탈것 소환권 중 하나를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6주간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 조각을 이용해 영웅 등급 아바타 또는 탈것을 확정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파티 던전 공략과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재화로는 희귀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다. 출석, 레벨 달성, 골드 사용, 일일 의뢰 등 기본 미션만 수행해도 주문서, 골드, 강화석, 정령 11회 소환권을 얻는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 받은 아이템으로 기간제 수집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이용자도 출석 보상으로 해당 수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길드 홍보 지원도 운영한다. 공식 커뮤니티에 길드 소개서를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4개 길드를 선정해 전용 길드 홍보 포스터를 제작·제공한다. 제작된 포스터는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 채널에서 공개된다. 참여 길드장에게는 별도 추첨 경품이 증정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