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닝닝이 인스타그램에서 호텔 미러 셀카를 공개하며 네추럴 글램 룩을 완성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부드러운 조명과 커튼이 드리운 객실 배경이 핑크 톤 셔츠 원피스의 담백한 분위기를 살려주며, 최근 잇따른 SNS 업데이트로 화제를 모으는 닝닝의 존재감이 다시 한번 빛났다.
이번 착장의 키 포인트는 스트라이프 텍스처가 은은하게 살아 있는 라이트 핑크 셔츠 원피스다. 버튼다운 디테일과 드롭 숄더 실루엣이 루즈한 핏을 만들어, 여유로운 호텔 룩웨어 감성과 레이디 라이크 무드를 동시에 연출한다. 헤어는 볼륨을 강조한 소프트 웨이브로 얼굴 윤곽을 감싸며, 누드 톤 립과 아이 메이크업으로 글로시한 피부 표현을 강조해 청초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더했다.
팬들은 “거울 셀카 미쳤다”, “이번 스타일 찰떡”이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고, 커뮤니티에서도 미러 셀피 장인다운 비주얼이라는 댓글이 이어졌다. 공식 계정과 팬페이지 역시 최근 업데이트를 공유하며 핫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꾸안꾸 무드의 실내 셀카가 닝닝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맞물리며 높은 참여도를 견인하고 있다.
따라 하기 팁으로는 루즈 핏의 핑크 셔츠형 원피스 혹은 오버사이즈 핀스트라이프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핵심이다. 네추럴 웨이브를 헤어 오일로 정리해 볼륨은 살리고 윤기는 더하면, 과하지 않게 분위기있는 ‘홈-투-호텔’ 룩이 완성된다. 액세서리는 미니 후프나 얇은 체인 정도로 최소화하고, 발에는 슬림한 발레리나나 블랙 슬리퍼를 매치하면 실내외 전환도 매끄럽다.
이번 룩은 셔츠 원피스 하나로 편안함과 글램을 동시에 챙기는, 요즘식 네추럴 섹시의 교과서라 할 만하다. 주말의 데이트, 호캉스, 집들이까지 활용처가 넓은 아이템이니, 옷장 속 핑크 셔츠를 꺼내 닝닝처럼 볼륨 헤어와 함께 ‘소프트 글램 룸웨어’에 도전해보자.
#닝닝 #닝닝패션 #닝닝셔츠원피스 #에스파 #미러셀카룩 #룸웨어코디 #소프트글램 #핑크룩 #네추럴웨이브 #호캉스룩 #꾸안꾸패션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