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I, ‘라그나로크M’, 클래식 버전 글로벌 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GVI, ‘라그나로크M’, 클래식 버전 글로벌 출시

경향게임스 2025-09-04 12:35:29 신고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북미 지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GVI)가 멀티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M: 클래식 글로벌’을 글로벌 지역(일부 지역 제외)에 9월 3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M: 클래식 글로벌’은 북남미, 유럽, 중동, 북아프리카 일부,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PC 및 모바일 버전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모바일 버전은 각 지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즐길 수 있다. 언어는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독일어를 지원한다.

▲사진 출처=GVI ▲사진 출처=GVI

‘라그나로크M: 클래식 글로벌’은 게임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타이틀로, ‘라그나로크M: 이터널 러브’의 초창기 클래식한 감성을 선사한다. 제니(Zeny) 중심의 경제로 플레이를 통해 모든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공정한 게임 환경을 조성했다.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드롭률 증가 등 17가지 혜택의 월간 패스를 지급하며 장비 강화 확률 100%, 오프라인 자동 사냥 보상으로 캐릭터 육성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이외에도 원작의 주요 직업, 동료들과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길드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 진행한 글로벌 지역 CBT에서는 유저들로부터 안정적인 밸런스, 풍부한 콘텐츠, 다양하고 매력적인 PVP 콘텐츠 등 게임에 대한 수많은 호평을 받아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라비티 인터렉티브는 ‘라그나로크M: 클래식 글로벌’의 글로벌 지역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리즈 이벤트인 새로운 시작에서는 캐릭터를 생성하면 MVP 카드와 레벨업 패키지를 지급한다. 접속 일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며 모든 보상을 받을 때까지 진행 가능한 시리즈 퀘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10월 1일 오전 5시까지는 카프라 모험 기록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양한 희귀 보상을 증정하고, 10월 3일 오전 5시까지는 매일 1회 로그인 보상도 지급한다.

그라비티 인터렉티브 제임스 홍 부사장은 “‘라그나로크M: 클래식 글로벌’ 정식 론칭을 기다려주신 글로벌 지역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지난 CBT에서 남겨주신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라그나로크M 초창기 감성을 담은 만큼 게임에 접속해 클래식하고 여유로운 ‘라그나로크M: 클래식 글로벌’만의 재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