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나우', 시즌7 돌입...신규 몬스터·탐색 거점 대거 추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몬스터 헌터 나우', 시즌7 돌입...신규 몬스터·탐색 거점 대거 추가

경향게임스 2025-09-04 12:06:46 신고

나이언틱은 캡콤의 인기 IP와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에서 신규 시즌7 ‘모두 모여 짓자! 하늘을 나는 탐색 거점!’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며 신규 몬스터 추가와 시스템 개편, 탐색 거점 도입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사진 출처=나이언틱 ▲사진 출처=나이언틱

먼저, 몬스터 ‘에스피나스’, ‘가란고르무’, ‘루나가론’ 등이 새롭게 합류한다. 이들은 각각 불·독·마비, 무속성, 얼음 속성의 공격을 구사하며, 특정 챕터의 긴급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필드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차원 변이 몬스터에 ‘이블조’가 추가돼 헌터들은 ‘이블조’ 무기의 스타일을 강화할 수 있다.

▲사진 출처=나이언틱 ▲사진 출처=나이언틱

이와 함께 부위 파괴 시 추가 피해를 주는 ‘추격’, 탄환의 적정 거리를 늘려주는 ‘탄도 강화’, 저스트 회피가 사라지는 대신 공격력이 높아지는 ‘과감’, 특수 공격까지 막아내는 ‘가드 강화’ 등 신규 스킬 6종이 추가돼 전투가 한층 다채로워진다. 지난 시즌에 적용된 ‘스타일 강화’ 시스템도 상향되어 레벨별 무기 능력치가 높아졌으며, 충분히 강화된 무기에는 특별한 시각효과가 적용된다.

아울러 다른 헌터들과 힘을 합쳐 성장시키는 ‘탐색 거점’ 시스템이 정식으로 추가됐으며, 베타 테스트 당시 제기된 개인정보 보호 및 탐색 보고 편의성이 개선됐다. 이 밖에 특정 몬스터 그룹 선택 시 해당 몬스터가 필드에 더 자주 등장하는 기능이 추가돼 원하는 사냥 대상을 효율적으로 만날 수 있고, 무기 제작과 강화에 필요한 소재 요구량이 감소해 더 다양한 무기를 확보하고 강화할 수 있게 됐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