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이 4일 이용자들이 기다렸던 신규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사항 일부를 공개했다.
▲ ‘마비노기 모바일’ 시즌1 ‘빛의 신화! 팔라딘’(사진=넥슨)
‘마비노기 모바일’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 예정인 시즌1 ‘빛의 신화! 팔라딘’의 티저 영상을 공개, 향후의 각종 신규 콘텐츠·이벤트 진행을 예고했다.
오는 9월 25일 업데이트 예정인 ‘마비노기 모바일’ 시즌1에서는 메인 스토리의 다음 장을 여는 ‘여신강림 3장: 팔라딘’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펼쳐진다. PC 온라인 원작을 상징하는 요소 중 하나인 ‘팔라딘’ 변신이 드디어 ‘마비노기 모바일’에도 추가되는 한편, 새로운 지역 ‘이멘 마하’에서 펼쳐지는 모험이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또한, 앞서 개발자 노트 등을 통해 예고됐던 새로운 던전 ‘페카 던전’과 ‘페론 던전’이 기존 어비스 던전의 뒤를 잇는 도전의 무대로 추가되며, 10월에는 신규 전직 클래스 ‘암흑술사’의 업데이트가 이어진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앞선 메인 스토리에서 일부 예고됐던 거대한 골렘 보스가 등장한 한편, 이로 인한 위기를 ‘팔라딘’으로 변신해 극복해 나가는 ‘전사’ 클래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원작에서도 등장한 바 있는 골렘 보스 ‘타바르타스’의 위상은 물론, ‘마비노기 모바일’만의 ‘팔라딘’의 모습을 소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키우고 있다.>
한편, ‘마비노기 모바일’은 오는 9월 25일 시즌1 업데이트에 앞서 19일 해당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시즌1 사전등록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쇼케이스 라이브 QA를 위한 사전 설문조사를 진행 중에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