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의 새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출격한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3일 소속사 하이브(의장 방시혁)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쿱스X민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미니 1집 '하이프 바이브스(HYPE VIBES)'를 발매한다.
앨범명은 누구든 함께 즐기고 연결될 수 있는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나타낸다.
플레디스는 "정해진 틀 없이 자신만의 리듬으로 지금 이 순간을 살아가는 에스쿱스X민규만의 태도가 신보에 고스란히 반영됐다"고 소개했다.
애초 두 사람은 싱글 형태로 신보를 준비했으나, 일상 속 지금을 다채롭고 유기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미니 앨범으로 규모를 확대했다고 부연했다.
에스쿱스와 민규는 세븐틴 단체 앨범을 비롯해 힙합팀, 리더즈(에스쿱스·호시·우지), 원우X민규 등 다양한 유닛곡, 각자 작사·작곡에 참여한 개인곡까지 선보여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이번 활동엔 3D 캐릭터 '쿠테'와 '만테'도 내세운다. 음악으로 에너지를 채우기 위해 지구에 방문한 외계 생명체라는 설정이다. 이번 앨범 트레일러 초반 희미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들은 사람들과 어울리며 생기를 얻을수록 점차 선명해진다.
세븐틴 단체 활동도 계속된다. 이들은 오는 13~14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세븐틴 월드투어 '[뉴_]의 막을 올린다. 이어 27일~28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 10월 북미 5개 도시, 11월~12월 일본 4대 돔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이러한 글로벌 행보와 맞물려 이들은 최근 미국 '2025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5 MTV Video Music Awards)'의 '베스트 그룹(Best Group)'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