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세븐틴의 에스쿱스와 민규가 새로운 유닛을 결성, 글로벌 팬들 앞에 선다.
3일 하이브(의장 방시혁)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에스쿱스X민규 미니 1집 ‘HYPE VIBES’의 트레일러 ‘JOIN OUR VIBE’를 공개, 오는 29일 유닛론칭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영상은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유를 즐기는 에스쿱스와 민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독특한 개성을 지닌 3D 캐릭터 ‘쿠테’와 ‘만테’ 포인트와 함께 영상 말미 다양한 취향과 외모를 지닌 사람들과의 흥겨운 해변파티 장면은 이들의 솔직담백하고 쿨한 에너지감을 느끼게 한다.
에스쿱스X민규 유닛은 힙합·보컬·퍼포 등의 팀 기본유닛과 별도로 데뷔한 부석순, 정한X원우, 호시X우지 등을 잇는 새로운 세븐틴 유닛이다. 세븐틴 단체앨범부터 힙합팀, 리더즈(에스쿱스, 호시, 우지) 등 다양한 유닛곡, 각자 작사·작곡에 참여한 개인곡을 통해 선보인 음악적 감각과 본연의 비주얼 매력을 새롭게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 유닛은 오는 29일 앨범발표를 공식화함과 더불어, 오는 13~14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시작될 세븐틴 새 투어 ‘SEVENTEEN WORLD TOUR [NEW_]’ 행보를 병행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