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오 댄스-성한빈 퍼포먼스-한유진 센스...제로베이스원, ‘놀라운 토요일’에 녹인 청춘의 온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장하오 댄스-성한빈 퍼포먼스-한유진 센스...제로베이스원, ‘놀라운 토요일’에 녹인 청춘의 온기

뉴스컬처 2025-08-30 10:33:29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멤버 장하오, 성한빈, 한유진이 출연해 특유의 예능감으로 토요일 밤을 사로잡는다.

30일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성한빈, 한유진이 게스트로 출연, 예능과 음악을 아우르는 활약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사진=놀라운 토요일
사진=놀라운 토요일

이날 방송은 이들의 두 번째 ‘놀토’ 출연으로, 약 2년 전 첫 출연 당시를 회상하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세 멤버는 “‘놀토’ 녹화 날이 데뷔 6일 전이었다. 당시 너무 긴장했지만, 너무 재미있어서 방송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졌다”고 밝히며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이어지는 토크에서 성한빈은 문세윤을 MC 롤 모델로 꼽으며 “유쾌한 진행이 인상 깊었다”고 전했고, 한유진은 김동현을 향한 팬심을 고백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막내 한유진은 태연에게 “여기 ‘놀토’ 막내 아니세요?”라고 묻는 센스 있는 멘트로 도레미 멤버들의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 코너에서는 세 멤버 모두 뛰어난 집중력과 음악적 센스를 발휘한다. 장하오는 붐을 위한 특별한 댄스 메들리를 준비했고, 성한빈은 지난 출연 당시 화제를 모은 터팅 퍼포먼스를 능가하는 새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한유진은 막내다운 에너지로 다채로운 개인기를 방출, 웃음을 자아낸다.

간식 게임 코너에서는 ‘초성 퀴즈 – 치킨 편’이 진행된다. 시원한 간식을 두고 펼쳐진 퀴즈 대결에서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엉뚱하지만 귀여운 오답 퍼레이드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김동현과 문세윤은 ‘주접 멘트’ 배틀로 이른바 ‘대환장 케미’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군다.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