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DAY6(데이식스)가 속도감을 더한 빈티지 톤의 뮤비티저와 함께, 타이틀곡 'INSIDE OUT'의 감성을 향한 궁금증을 새롭게 했다.
2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DAY6 정규4집 'The DECADE'(더 데케이드) 더블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의 뮤직비디오 첫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청혼하는 그림 인트로로 비롯된 각 멤버들의 다양한 감성연기를 배경으로 타이틀곡의 빈티지한 멜로디감을 강조한 사운드가 담겨있는 모습이다.
트랙프리뷰 필름의 강렬한 사운드와 대비되는 빈티지한 사운드와 장면조합은 타이틀곡으로 비쳐질 DAY6 특유의 새로운 감성을 향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또한 또 다른 타이틀곡 '꿈의 버스'부터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디스코 데이), 'My Way'(마이 웨이),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테이크 올 마이 하트),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이어지는 앨범트랙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불러일으킨다.
한편 DAY6는 오는 30~31일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첫 공연을 개최하고, 9월5일 오후 6시 정규 4집 'The DECADE'를 발표하며 컴백행보에 나선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