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슈퍼스타를 향한 당찬 포부와 여정들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28일 웨이크원 측은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제로베이스원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했던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이 끊임없이 캣휠을 타며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스토리라인이 묘사돼있다. 행성에 남겨진 서사들과 함께 끝내 빛을 향해 도약하는 모습은 아티스트 제로베이스원으로서의 여정들을 간접적으로 묘사하는 듯 느껴진다.
'네버 세이 네버'는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자, 제로즈(ZEROSE, 팬덤명)와 함께 쌓아 올린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은 제로베이스원이 걸어온 아티스트로서의 여정을 대표하는 곡으로, '타인의 평가와 상관없이, 우리는 스스로 아이코닉한 존재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로 여전히 더 높이 빛나고자 하는 아홉 멤버의 당찬 포부를 녹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