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 에이투오(A20)엔터테인먼트 공식 웨이보 채널을 통해 공개된 A2O 메이의 ‘B.B.B’(Bigger Badder Better, feat. A2O LTG]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일 만인 25일 기준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했다.
‘B.B.B’의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 또한 지난 15일 공개된 후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B.B.B’와 관련된 각종 콘텐츠들도 인기몰이 중이다. 멤버 천위(CHENYU)의 매력적인 저음 랩이 돋보이는 도입부 파트가 ‘딥 보이스’(deep voice)라는 해시태그로 틱톡, 더우인(중국 틱톡) 등 숏폼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양산하고 있다. 파워풀하면서 키치한 제스처가 돋보이는 ‘비쿨러’(Becooler) 댄스 챌린지 또한 더우인에서만 관련 영상 누적 재생수 2200만 뷰를 돌파했다.
A2O 메이의 신곡 ‘B.B.B’는 강렬하고 바운시한 베이스 리프와 이국적이고 세련된 신스 사운드로 팀만의 독특한 개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천위의 중저음 랩과 더불어 취창(QUCHANG)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 미쉐(MICHE)와 캣(KAT)의 밝고 매력적인 딕션, 쓰지에(SHIJIE)의 유니크한 음색이 조화를 이뤄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