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컴투스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가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태생 5성 몬스터 즉시 획득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유저는 출석 1일차부터 28일차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총 5회에 걸쳐 불·물·바람 속성의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각 회차마다 한 마리의 몬스터를 소환하며,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한 몬스터 중 최종 1마리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소환되는 몬스터는 중복 없이 매번 새로운 몬스터로 구성되며, 지난달 업데이트된 컬래버 몬스터도 포함된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에 접속만 해도 강력한 능력치를 지닌 태생 5성 몬스터를 즉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서비스 시작 이후 동서양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며 11년간 흥행을 이어왔다. 올해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5’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태생 5성 몬스터 획득 이벤트 외에도 컬래버 공략 이벤트, 미니게임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