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FT아일랜드 이홍기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이홍기와 특별한 인연이 있음을 공개하며 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상치 못한 이홍기의 이름이 거론되자 복면 가수의 정체를 두고 뜨거운 추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혹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중저음의 목소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청순 여신’ 배우 수애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한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압도적인 성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모두가 푹 빠져들었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배우 수애와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판정단 석이 술렁였다.
또한,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배우로서도 맹활약 중인 멀티 엔터테이너 2AM 정진운이 ‘복면가왕’에 깜짝 출격한다. 바로 평소 친분이 있는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그가 이 복면 가수에 대해 결정적인 힌트를 제공하자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오갔다는 후문이다.
가왕 ‘악귀 쫓는 호랑이’와 가왕석을 두고 맞붙을 도전자 복면 가수는 내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