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3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을 앞두고 MC 탁재훈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와 출연 소감을 전했다.
탁재훈은 인터뷰에서 출연 계기에 대해 “‘과몰입클럽’이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이 정말 좋았다”며 “한 가지에 몰두하면서 불필요한 잡념을 잊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사람들이 무언가에 열중할 때 드러나는 다양한 모습이 프로그램에 잘 담길 것이라며,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리얼리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또한 5MC 체제의 호흡에 대해서는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와 함께하는 만큼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장면들이 많이 나올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출연진들이 각자 어떤 것에 과몰입하는지 집중해서 지켜봐 주시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내 멋대로’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과몰입 모먼트’를 포착해 특정 대상에 빠져 살아가는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화려한 MC 라인업과 함께 ‘미스터트롯3’ 진(眞) 김용빈, 미공개 게스트들의 합류 소식으로도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탁재훈이 강력 추천하는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오는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내멋대로과몰입클럽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 #TVCHOSUN #예능 #과몰입 #첫방송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