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2주 후 결혼♥' 김종국에 깜짝 "요즘 허허 아저씨"…'런닝맨' 변경도 이 때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재석, '2주 후 결혼♥' 김종국에 깜짝 "요즘 허허 아저씨"…'런닝맨' 변경도 이 때문?

엑스포츠뉴스 2025-08-20 11:4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종국이 9월 결혼을 앞둔 가운데, 유재석이 그의 변화를 언급했다. 

19일 방송한 SBS '틈만나면' 최종회에는 게스트 차태현, 장혁이 출연했다. 김종국과 절친인 두 사람은 유재석과 함께 김종국의 과거를 함께 회상했다. 

이날 장혁은 "부산에서 올라와서 명동에 갔는데 그때 처음 들었던 노래가 종국이 노래다. 터보"라며 오랜 기간 활동한 김종국을 언급했다. 

장혁이 김종국의 노래를 부르자 유재석은 "목소리가 너무 굵다"며 간드러진 목소리로 김종국의 성대모사를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종국이가 요즘 거의 뭐 허허 아저씨다"라고 이야기했고, 장혁은 "예전엔 몸도 이렇게 안 컸다"며 김종국의 변화를 덧붙였다.

유재석은 "야리야리했다"며 종국이 옛날에 얼마나 날카로웠는데"라며 새삼 달라진 그의 모습에 놀라움을 표했다. 

방송 자막 또한 '결혼 앞두고 허허 아저씨 등극'이라며 김종국의 핑크빛 소식을 전했다. 

김종국은 지난 18일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저 장가간다"며 "사실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는데 그래도 분명 갑작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다"는 편지를 게재했다.



1976년생으로 올해 49세인 김종국은 비연예인인 신부와 가족,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한 매체에 따르면 김종국의 결혼식은 9월 5일이다. 약 2주 남짓 남은 기간이기에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그가 최근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 62억 자가 신혼집 재조명에 이어 비공개인 아내의 정체에 대한 다양한 소문까지. 연일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종국은 고정 출연 중인 SBS '런닝맨'에서 결혼을 공개했다. 해당 촬영 분은 9월 방영 예정이었으나 8월 31일 방송으로 앞당겨졌다. 이 또한 김종국의 결혼이 9월 5일이기에 김종국의 결혼식 전 결혼 발표를 전하기 위함으로 보인다.  

네티즌은 김종국의 결혼에 "진짜 결혼식 직전에 밝힌 거구나", "어쩐지 왜 '런닝맨' 앞당기나 했다", "진짜 런닝맨에서 발표하고 바로 결혼이네", "아직도 김종국 장가간다는 거 안 믿김", "세상에 결혼이 16일 남았다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