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배우 남주혁을 새로운 남성 모델로 발탁하며 패션 아웃도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보여준 남주혁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아이더의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더는 남주혁의 자신감 넘치는 카리스마와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이더는 63년간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도심과 자연 모두에서 활용 가능한 세련되고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급변하는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방풍 재킷, 가벼운 소재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한 경량 재킷, 그리고 아이더만의 기술력으로 보온성을 높인 다운 재킷 등이 남주혁의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어우러져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잡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더 관계자는 "남주혁의 압도적인 피지컬과 건강한 카리스마가 아이더와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남주혁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주혁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아이더의 전속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아이더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패션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아이더 #남주혁 #아웃도어패션 #2025FW #패션아웃도어 #남친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