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의 주인공 김용빈이 TV CHOSU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을 통해 생애 첫 관찰 예능에 도전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9월 3일 첫 방송을 앞둔 '내 멋대로'는 특정 대상에 깊이 빠져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밀착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내 멋대로'는 앞서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 등 화려한 MC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이들이 어떤 '과몰입 모먼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김용빈의 합류 소식은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미스터트롯3'에서 우승하며 트롯 신성으로 떠오른 김용빈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무대 뒤 인간적인 모습과 숨겨진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김용빈과의 첫 촬영 후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견했다"며 그의 새로운 면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몰두하는 김용빈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 시절부터 트롯 외길을 걸어온 그가 일상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과몰입'하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김용빈 외에도 다양한 출연진들이 '내 멋대로'를 통해 자신의 과몰입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 5MC의 리얼한 일상 또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새로운 관찰 예능의 탄생을 예고하는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용빈 #미스터트롯3 #내멋대로과몰입클럽 #TV조선 #관찰예능 #트롯황태자 #예능도전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