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따로 챙기기 번거롭다면? 아닐로 글로우 밤 하나로 입술과 볼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광채를 동시에 채워보자!
총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글로우 밤 중,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건 지난 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되어 화제를 모은 ‘로지 글로우 밤’. 말린 장미를 닮은 MLBB 핑크 컬러가 입술과 치크에 은근한 생기를 더하며,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가 피부 위에 매끄럽게 스며든다. 글로시한 윤기와 함께 은은한 플로럴 향까지 더해져, 기분까지 산뜻하게 해준다.
여기에 두 가지 새로운 컬러가 라인업에 합류했다.‘페탈 글로우 밤’은 맑고 투명한 애플 레드가 가볍게 레이어링되며 입체적인 생기를 불어넣는다. 특히 젤리처럼 탱글탱글하면서도 말랑말랑한 텍스처가 인상적. 바르는 순간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어, 덧바를수록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내추럴하면서도 건강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멜로우 글로우 밤’은 립과 치크는 물론, 건조함이 느껴지는 어떤 부위에도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촉촉한 수분 윤기와 은은한 광채를 더하며 피부에 도톰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윤기를 유지한다. '멜로우'로 관리 후 '페탈'이나 '로지'제품을 더한다면 한층 더 생기넘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테리 소재의 파우치 키링과 함께 헤어오일까지 증정되는 선물 구성이 준비되어있다. 누군가에게 생기를 선물하고 싶다면(나 자신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 아닐로 글로우 밤 만한 제품이 없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