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이자 뮤지션 G-DRAGON이 유병재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 웃음기 넘치는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18일 공개된 '웃으면 안되는 지드래곤 생일파티' 영상은 공개 14시간 만에 19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G-DRAGON은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등장,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유병재를 비롯해 김용명, 최홍만, 이사배, 비트박서 윙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은 G-DRAGON의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특히, 유병재는 태양의 밈을 활용해 G-DRAGON을 소개하며 시작부터 웃음 폭탄을 투척했다. 김용명은 "잔말 말고 에어컨 파워 냉방으로 틀어!" 밈과 G-DRAGON의 노래 'PO₩ER'를 절묘하게 엮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카더가든의 아들 유이진은 깜찍한 미소와 리액션으로 '웃참 챌린지'에 더욱 불을 지폈다.
G-DRAGON은 시종일관 웃음을 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즐거웠습니다. 웃진 못했지만 즐거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고, 팬들은 "GD 생일인데 우리가 선물을 받네", "등장부터 웃참하는 GD가 제일 웃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G-DRAGON은 세 번째 월드투어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를 진행 중이며, 미디어 전시회 'G-DRAGON MEDIA EXHIBITION : Übermensch' 또한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GDRAGON #지드래곤 #유병재 #웃으면안되는생일파티 #GD웃참생파 #Übermensch #월드투어 #미디어전시회 #카더가든 #유이진 #김용명 #최홍만 #이사배 #비트박서윙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