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고객의 알뜰한 통신 생활을 지원하는 '캐시리워드' 이용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캐시리워드는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리워드를 적립하고 이를 통신요금 납부나 쇼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만 14세 이상 KT 상품 이용 고객(외국인과 법인고객 제외)이라면 누구나 KT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마이 케이티'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용돈 받기, 쇼핑 구매, 출석체크 등 일상 속 미션을 수행하며 리워드를 적립하고 적립된 리워드는 △통신요금 납부 △KT닷컴 핫딜 상품 구매 △모바일·액세서리 쿠폰 교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KT는 이달부터 KT 닷컴 핫딜 상품 구매 시에도 캐시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핫딜은 KT 닷컴에서 운영하는 쇼핑 서비스로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을 초특가에 무료 배송으로 제공한다. KT멤버십 5% 할인과 캐시리워드 5%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는 핫딜 결제 기능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시리워드로 핫딜 상품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폴로 포니 반팔티, 핸디 선풍기, 핫딜 5천원 쿠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은 "캐시리워드는 일상 속 쉬운 참여만으로 실질적인 요금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 KT만의 리워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