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햇살 가득한 시골길에서 마시마 유가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이번 사진은 짙푸른 하늘과 초록빛 들판을 배경으로, 마치 화보 같은 장면을 자아내며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자연광에 환하게 빛나는 미소가 더해져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그녀는 화이트 티셔츠 위에 블랙 지퍼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했다. 원피스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큼직한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을 강조했으며, 포켓에 새겨진 옐로 포인트 자수가 룩에 경쾌한 리듬을 더했다. 여기에 블랙 캡을 착용해 스포티한 감각까지 놓치지 않았다.
팬들은 댓글로 “여름 교과서 코디다”, “활짝 웃는 모습이 힐링”이라는 반응을 남기며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티셔츠와 원피스 조합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룩 공식으로, 스니커즈나 샌들과 매치해도 손색없는 스타일링 팁이 된다.
마시마 유는 모델로 활동하며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연 속 일상컷을 통해 소탈하면서도 빛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여름에도 그녀만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코디가 많은 이들에게 스타일 영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마시마유 #마시마유패션 #마시마유원피스 #여름데일리룩 #스포티스타일 #화이트티셔츠코디 #원피스패션 #시티룩 #스타일링팁 #여름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