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클라쎄오토가 부산 동래 전시장과 부산 문현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했다.
동래 전시장은 연제구 교대역 도보 2분 내외의 거리에 자리 잡고 있고, 서면, 해운대, 남구, 금정구 등 부산 주요 생활권에서도 접근이 쉬워 고객 방문 편의성을 높였다. 총 7대의 차를 전시할 수 있는 동래 전시장은 여유로운 주차 공간과 안락한 고객 라운지를 갖췄다.
클라쎄오토는 이번 동래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전용 시승 코스에서 골프, 아틀라스, 투아렉 등 주요 모델의 주행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완료하면 차량용 디퓨저 사은품이 제공된다(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 종료).
동래 전시장과 함께 오픈한 문현 서비스센터는 문현역과 지게골역에서 도보 7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연면적 1,224.9㎡, 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다. 서비스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를 비롯해 판금 부스 2개, 도장 부스 1개, 샌딩 부스 1개의 시설을 도입해 일반 수리와 판금•도장 수리까지 폭넓게 대응할 수 있는 정비 역량을 갖췄다. 폭스바겐 전용 정비 장비와 공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전문 어드바이저가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온 클라쎄오토는 지난 4월 해운대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부산 지역 기존 출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부산 해운대 임시 전시장 오픈에 이어 이번에 동래 전시장 및 문현 서비스를 신규 오픈함에 따라 부산 지역 네트워크를 본격적으로 확장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