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유튜브로 근황 공개 “아들 여기 집 한 채 사줘”…논란 심경도 토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승준, 유튜브로 근황 공개 “아들 여기 집 한 채 사줘”…논란 심경도 토로

메디먼트뉴스 2025-08-18 08:53:59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유승준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미국에서의 근황과 가족을 공개했다. 오랜 논란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히고, 앞으로의 활동과 소통 의지를 전해 눈길을 끈다.

유승준은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새 영상을 올리며 “많이 보고 싶었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라는 인사로 오랜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영상에는 미국에서 아내와 두 아들, 쌍둥이 딸과 함께 보내는 소소한 일상이 담겼다. 특히 아빠의 외모를 쏙 빼닮은 훈남 아들들과 사랑스러운 쌍둥이 딸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유승준은 아들에게 농담 삼아 “말리부 비치와 헌팅턴 비치에서 서핑을 탄 다음 밤무대를 뛴다. 아빠 여기 집 한 채 사줘”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유승준은 그동안 끊이지 않았던 논란에 대해서도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그는 “하물며 네가 나를 모르는데 난들 너를 알겠느냐. 네가 뭔데 판단을 하냐”며 자신에 대한 비난에 대한 답답함을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아무것도 없이 시작해서 여기까지 왔다. 돌아보면 손해 본 게 있을까 싶다. 지금까지 버텨온 것만 해도 기적이다. 아직 못다 한 꿈과 열정이 식지 않아 포기할 수 없다. 인생은 너무 짧으니까”라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유승준은 2002년 입대 전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며 병역 기피 논란에 휩싸여 입국이 제한됐다. 이후 비자 발급 거부 소송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세 번째 소송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