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비 마이 보이즈', 동방신기 매치 시작…유노윤호, 'Rising Sun' 무대 극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BS '비 마이 보이즈', 동방신기 매치 시작…유노윤호, 'Rising Sun' 무대 극찬

뉴스컬처 2025-08-17 10:49:3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가 네 번째 TOP 아이돌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4라운드 'K-POP 레전드 매치'를 시작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9회에서는 동방신기의 대표곡 'Rising Sun(라이징 선)', '주문 (MIROTIC)', '왜 (Keep Your Head Down)'로 나뉜 세 팀의 대결이 펼쳐졌다. 3라운드 TOP3였던 효, 이연태, 강준성이 직접 곡을 선택하고 팀을 구성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SBS 'B:MY BOYZ'(비 마이 보이즈) 캡처
사진=SBS 'B:MY BOYZ'(비 마이 보이즈)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첫 번째 무대인 'Rising Sun' 팀의 공연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역대급 난이도의 곡에 맞춰 고난도 안무와 라이브 연습에 집중하며 무대를 준비했다. 특히, 중간 점검을 위해 깜짝 방문한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청춘 드라마 같은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대망의 본 무대에서 'Rising Sun' 팀은 시계 소리를 활용한 창작 인트로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들의 무대를 본 유노윤호는 "에너지가 매우 좋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도입부 랩을 완벽하게 소화한 효에 대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톤에 음정과 박자도 안정적이었다"고 호평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비 마이 보이즈'의 클라이맥스가 될 이번 라운드에서 B:GINNER들의 성장한 실력과 팀워크가 시청자들에게도 전율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주문'과 '왜' 팀의 무대는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비 마이 보이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SBS에서 방송되며, 넷플릭스, 아베마(ABEMA), 위티비(WeTV), 라쿠텐 비키 등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