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빈이 SNS를 통해 공개한 여름 데일리룩이 화제다. 한적한 도심 카페 앞 벤치에 앉아 가방을 정리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마치 패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여유로운 실루엣의 아이보리 팬츠로 올 화이트 코디를 완성했으며, 깔끔한 블랙 토트백에 실버 참 장식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심플하지만 디테일이 살아 있는 착장이 시선을 끈다. 어깨 라인을 드러내는 민소매 톱은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하며, 바지의 와이드 핏이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살린다. 여기에 잔잔한 컬러 대비를 주는 블랙 백은 데일리룩에 무게감을 더했다. 팬들은 “이렇게 입으면 어디서 찍어도 화보”, “꾸안꾸의 정석”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비슷한 코디를 시도하고 싶다면 톤온톤 화이트 아이템을 기본으로, 가방이나 신발에 대비되는 색상을 넣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미니멀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더 완성도 높은 여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활동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신현빈은, 여전히 패션에서도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현빈 #신현빈패션 #신현빈올화이트룩 #여름데일리룩 #꾸안꾸코디 #올화이트패션 #와이드팬츠코디 #민소매티추천 #여름코디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