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가 애니플렉스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BIOHAZARD Survival Unit)’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출처=조이시티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인기 게임 ‘바이오하자드(Resident Evil)’ 시리즈의 세계관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평행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2025년 내 글로벌 시장 서비스가 목표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풀 3D 애니메이션 '바이오하자드: 데스 아일랜드'를 제작한 Quebico가 맡았다.
‘바이오하자드’ 특유의 긴장감과 게임의 전략성, 속도감 있는 전개를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히, 원작 시리즈의 친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팀을 편성할 수 있는 특징을 표현하여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세계관의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일본 인기 밴드 ’QUEEN BEE’의 테마곡 ‘Mountain Hunt’가 삽입되어 영상의 긴장감과 속도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조이시티는 오는 20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5’에 참가해 B2B관에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의 단독 부스를 차리고 글로벌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