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주경 기자] 청량함의 대명사 ‘엔시티 위시’가 신곡 ‘서프(Surf)’ 무대를 선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엔시티 위시가 1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는 16일과 17일에는 각각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함을 알렸다.
엔시티 위시는 이번 무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 곡 ‘서프’ 를 통해 청량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신곡 ‘서프’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 맑은 보컬이 어우러져 시원한 에너지를 전하는 하이브리드 댄스 팝 곡이다. 퍼포먼스는 가사에 맞춰 서핑을 연상시키는 직관적인 동작과 파도를 표현한 팔동작을 포인트 안무로 구성해 경쾌한 분위기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완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멤버 시온은 14일 ‘엠카운트다운’의 특별 MC로 출격하며 앞서 ‘쇼! 음악중심’과 ‘인기가요’에서도 특별 MC를 맡아 친근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에 보여줄 활약에도 이목이 쏠린다.
엔시티 위시는 서머송 ‘서프’로 피크 순위 기준 멜론 HOT100(발매 30일 이내) 1위, TOP100 17위를 차지했으며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 1위 및 한국 뮤직비디오 차트 3위,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엔시티 위시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는 오는 9월 1일 발매되며 동명의 주제곡과 선공개 곡 ‘서프’를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김주경 기자 kjk@tvreport.co.kr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